홈 > 뉴스 > 뉴스
뉴스

총영사관 행적 직원 채용

KREW 0 417

cb88b1e6b77b605625285adf155e92ae_1547095306_1723.jpg
총영사관 행적 직원 채용



주밴쿠버총영사관이 행적직원 채용에 나섰다. 희망자는 오는 24일까지 총영사관 이메일(vancouver@mofa.go.kr)로 지원하면 된다. 

영사관에 따르면  채용 직종은 행정직원으로 민원업무 보조를 맡을 1명이다. 채용 조건으로는 먼저 근무시작일이 2, 3월 중이다. 보수는 외교부 재외공관 행정직원 운영지침 및 주재국 규정(최저임금) 등을 고려하여 결정 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한국어 및 영어 구사 능력 우수자, 컴퓨터 활용 가능자(한글, 워드, 엑셀 등), 관련 분야 업무 경력자 우대, 캐나다 시민권자 등이다. 제출서류로는 이력서 1부(별첨 양식), 자기소개서 1부(자유 양식). 자기소개서 작성시 간접적으로 출신지역, 학교명, 학력, 가족관계 등이 드러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하며, 해당사항 기재시 불이익을 받을 수도 있다. 어학능력증명서 및 기타 증명서 각1부. 증명서는 스캔하여 첨부 가능하며 채용확정시 원본 제출하면 된다. 시민권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도 필요하다. 

서류 접수 기한은 1월 24일 오후 5시까지이다.이메일(vancouver@mofa.go.kr)로만 접수한다. 이밖에 선발방법으로는 먼저 서류심사 후 면접(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지),채용후보자는 외교부 본부로부터 채용승인 받은 후 최종 채용 확정된다. 이밖에 접수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서류와 사실이 다른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도 있다. 최종합격 후라도 신원조회 결과 등에서 부적격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페이스북 트위터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