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뉴스 > 뉴스
뉴스

주택 검색…“여기는…”

KREW 0 152

e3b46a09a86c5fdc847b7f02c962748e_1555046226_4263.jpg
주택 검색…“여기는…”

리얼티링크(Realtylink.org)…매 20분 업데이트
부동산 뉴스와 관련 통계 정보, 구글 지도 등도



“주택을 찾고 있나요? 그렇다면 여기를 한번.…” 광역 밴쿠버 부동산협회(REBGV)가 집을 찾는 주민들을 위해 새 웹사이트를 개설했다. 바로 리얼티링크(Realtylink.org)이다.
이 협회는 리얼티 링크를 마련, 집장만을 원하는 잠재적 홈바이어 등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현대적 온라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이 향상됐고 자신의 필요에 맞도록 조건 검색을 할 수 있는 능력도 개선됐다고 협회 측은 소개하고 있다. 덧붙여 방문자들도 자신의 프로파일을 생성, 검색 결과를 저장하고 선호하는 리스팅도 표시할 수 있다. 검색 결과는 지도 또는 갤러리 사진 또는 리스트 기반 등으로 구성될 수 있다.
이 협회는 “새로 개설된 리얼티 링크는 퀘벡에 기반을 둔 센트리스(Centris)라는 회사와 협력, 만들어졌다. 이곳이 운영하는 센트리스(Centris.ca) 웹사이트는 퀘벡에서 가장 많이 찾는 리스팅 웹사이트이자 캐나다 전국적으로 세 번째로 자주 방문하는 곳”이라고 설명했다.
리얼티 링크는 BC 로어 메인랜드와 밴쿠버 아일랜드, BC주 북부 지역의 MLS 리스팅 주택을 보여준다. 브래드 스코트 광역 밴쿠버 부동산협회 CEO는 “우리는 신규 리얼티 링크 웹사이트를 디자인해서 홈바이어들이 자신들에게 가능한 주택에 대한 지식을 좀더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이미 검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공되는 파워풀한 툴이다. 우리는 앞으로도 센트리스와 파트너로 협업 좀더 많은 기능과 데이터를 추가, 향후 사이트를 개선하고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신규 리얼티 링크 사이트는 사용자들로 하여금 주택의 위치를 구글 지도 옵션을 통해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 워크 스코어(Walk Score) 레이팅을 통해 주변 편의 시설도 평가할 수 있도록 했다. 에릭 차보노 센트리스 회장은 “부동산 협회가 소유한 회사로서 센트리스는 광역 밴쿠버 부동산협회와 협력, 국제적 수준의 온라인 경험을 BC주 홈바이어와 셀러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이곳 웹사이트의 리스팅 정보는 20분마다 업데이트 된다. 광역 밴쿠버 부동산협회와 프레이저 밸리, 칠리왁, BC북부, 밴쿠버 아일랜드 부동산협회가 보유한 가장 최신 MLS 시스템으로 개선하는 것. 주택 리스팅 외에도 이 사이트는 최신 부동산 소식과 통계를 보유, 홈 바이어들과 셀러들이 한 장소에서 관련 부동산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사진=광역 밴쿠버 부동산협회 제공>



0 Comments
포토 제목
페이스북 트위터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